• 홈페이지
    [민원사항] luckone 2018-10-23

    6.13 지방선거결과도 이상합니다. 문재인 그동안 대한민국을 망하게 했습니다. 그런데 지방선거에서 대승리를 했습니다. 김경수, 이재명, 박원순도 당선되고 서울시구청장은 99% 민주당이 당선되었습니다. 전국에서 민주당만 80% 당선이 되었습니다. 대한민국선거역사에 이런 일은 없었습니다. 불가능한 것입니다. 엄청난 부정선거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중앙선관위와 공무원을 동원한 부정선거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문재인은 노무현이 지방선거와 보궐선거에서 패배해서 정권을 빼앗긴 것을 보고 선거를 범죄와 부정선거로 치루고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드루킹사건에서 보듯이 문재인은 목적을 위해 범죄를저지리는 악인입니다. 6.13 지방선거의 모든 선거를 철저히 수개표해야 합니다. 6.13 지방선거가 너무 이상합니다.

  • 홈페이지
    [민원사항] jhlee2000 2018-10-23

    검찰은 드루킹 댓글 주범 김경수를 체포하라!!! 여러번 증거를 인멸했고, 앞으로도 증거인멸의 우려가 충분하다.

  • 홈페이지
    [민원사항] jhlee2000 2018-10-23

    자유한국당은 국민의 부담(140조 이상)을 가중시키는 소위 판문점선언에 계속 반대하기를 잘했다. 훗날 문재인을 반드시 수사해서 '여적죄'로 법정최고형으로 벌해야 한다!!!

  • 홈페이지
    [정책제안] jhlee704 2018-10-23

    전원책조강특위 위원장님께 부탁드립니다 지금 태극기부대와 관련된 뉴스와 얘기들이 나오고 있는데 자유한국당이 보수를 지향한다면 반드시 그리고 당연히 그분들을 받아들여야 합니다 그분들이야말로 진정으로 나라를 사랑하고 이 나라를 지키는 주춧돌입니다 진보나 집권세력이 비하하기 위해 태극기부대라 하는데 그 명칭을 사용해서는 절대 안됩니다 "살아있는 보수" "행동하는 보수" 마땅히 이렇게 불러야 합니다 원래 보수를 지지하는 사람들은 직접 나서기보단 뒤에서 말하기만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집권세력들이 민노총,시민단체,종북세력 이런 잡***를 내세워 촛불시민 촛불혁명이라고 내세워 이나라를 강탈했는데 그들에 과감히 맞서 싸운 분들을 모든 불이익을 감수하고 직접 행동으로 나서신 그분들을 절대로 폄하하거나 홀대해서는 안됩니다 당연히 자유한국당에 받아들여서 이 정권 분쇄에 함께 나서도록 해야 할것입니다 그리고 반드시 그분들의 명칭을" 살아있는 보수" "행동하는 보수"로 바꾸어 주십시요

  • 홈페이지
    [민원사항] sansam55 2018-10-23

    자유한국당 의원들은 세비를 받지 말고 국회에 들어가지 말 것을 촉구한다. 남북 군사합의서는 명백히 헌법 위반, 매국행위, 여적 행위인데, 그런 행위를 벌이는 이적집단과 어떻게 마주앉아 국사를 논한단 말인가? 당장 국민들과 함께 저 문재인 탄핵, 처단 운동을 벌여야 하지 않는가? 이것은 국정농단이 아니라 여적, 이적행위가 아닌가? 박근혜 전대통령과 비교도 될 수 없는 이적, 탈법 행위가 아닌가? 100여명이 넘은 정당이 정말 한심하기 짝이 없네. 더불어 공산당이 야당이면 너희들처럼 죽어있겠는가? 이적, 여적 행위를 하여 대한민국을 숨통을 끊을려고 하는 이적 집단보다 그런 집단이 앞에서 준동하는 것을 보고도 정치일선에 나선 자들이 머리를 쳐받고 있고 세비를 받아쳐먹은 너희들이 더 나쁘다. 정말 해도해도 너무한다. 개00들..

  • 홈페이지
    [정치현안] senuri0513 2018-10-23

    사기꾼 문가가 씨부리는 "남북협력"이라는게 오로지 우리혈세를퍼다가 김정은돼지 원하는것만해주는건데 그게 왜 "남북협력"이야 영묘장에 드는비용 김정은돼지가 낸다든? 이 문가사기꾼이 국민을 천치로아나부다 그걸 현대식으로 만들어준다는데 그걸 해주면 북한돼지는 우리에게 뭘 해주는데? 같이 주고받는게있어야 협력이지 저 북한돼지는 손하나안대고 얻을거 다 얻어챙기는데 우리는 피같은혈세 퍼주면서도 눈치보고 설설 기면서 그게 무슨 협력이냐 이 드응신들아 그따위로하니까 저 거렁뱅이 김정은돼지가 비렁뱅이짓을하면서도 큰소리 탕탕치지 그런데도 저 사기꾼 문가는 곧대고 "남북협력"사업이라네 이 매국노같은 문가가 이렇게 이나라의 운명을 제멋대로 농탕질치는데도 떨처일어나는 사람들이없네 비겁하고 간교한인간들 촛불망종들이 기세등등할때는 거기 안끼면 못난이취급받을까봐 너도나도 기어나와 개념있는체하며 애국하는체하든것들이 저 문가가 우리혈세 다 북한돼지한테 퍼주며 안보도 내팽개친채 매국행위같은짓을 한는데도 즤들만이 애국자인척 광장에기어나와 난리굿을하며 촛불들고 육 갑을떨든것들 왜 찍소리안하나 문가가 혈세를 돼지한테 퍼앵기든. 안보를 다 거덜내든 상관없다 이건가?

  • 홈페이지
    [민원사항] ubcstan 2018-10-23

    “신원불명의 납치범들이 항공기를 납치하여 기수를 북쪽으로 전속력으로…. , “누가 없는가 ? 이 납치범을 제압할 한명의 영웅이 없는가 .....?

검색
* 글쓰기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